Dr. Reiner Fuellmich가 인솔하는 팀(1000명 이상의 변호사와 1만명 이상의 의료 관계자등으로 구성된다)은, CDC(미 질병 대책 예방 센터), WHO, 다보스 회의 멤버 등을 상대로 해 인류에 대한 범죄로 고소할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Dr. Fuellmich 팀은 결함이 있는 PCR 검사를 실시하도록 한 것과 의사들에게 병존 질환으로 사망한 경우 모두 코로나를 사인으로 하도록 명령한 것은 사기 행위에 해당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PCR 검사는 병원균을 탐지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Ct값 35사이클에서는 100%의 의양성률이 됩니다. CDC는 37사이클에서 45사이클의 PCR검사를 전 세계에서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CDC는 28사이클 이상의 PCR 검사로는 올바른 판정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하고 있는 것입니다. 즉 현재의 방식으로는 의양성률이 90% 이상이 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결함이 많은 검사가 전 세계적으로 실시되고 있는 동시에 사망증명서도 위조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실험단계의 코로나 백신을 사용하는 것은 제네바협약(1949년)의 32개 조항(인권을 보유한 개인에 대해 치료 중에 필요하지 않은 의학적, 과학적 인체실험은 금지되어 있다)에 위반된다.
또 147조항에 따르면 인권이 지켜지고 있는 개인에 대해 생물학적 실험을 한 경우 제네바 협약에 대한 중대한 위반행위가 됩니다.
게다가 실험 단계의 백신을 사용하는 것은 뉘른베르크 강령(1947년) 전부를 위반하고 있어 국제법을 어기는 자들은 사형입니다.
현재 전 세계에서 사용되고 있는 코로나 백신(복수)은 백신으로서 다음과 같은 다섯 가지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며 이들 백신은 의학적 실험 혹은 시험용으로 정의됩니다.
백신으로 인정되는 5가지 조건은 :
1.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을 만들어 낸다.
코로나 백신은 유전자 치료법이며 코로나에 대한 면역은 만들어내지 않습니다. 증상을 완화한다고 하는데, 2차 접종을 받은 사람들의 60%가 코로나에 감염되어 ER응급의료실 혹은 ICU에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2. 백신 접종자가 감염되는 것을 방지한다.
이러한 유전자 치료법 '소위' 백신은 면역을 만들어내지 않습니다. 두 번째 접종을 받은 사람들은 코로나에 감염되어 다른 사람에게 바이러스를 옮깁니다.
3. 바이러스 감염에 의한 사망 리스크를 저하시킨다.
이러한 유전자 치료법인 이른바 백신은 코로나 감염으로 인한 사망자 수를 줄이지 않습니다.
두 번째 접종을 받은 사람들도 코로나에 감염이 되어 사망한 상태입니다.
4. 바이러스의 만연을 억제한다.
이러한 유전자 치료법인 이른바 백신은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을 전혀 만들어내지 않기 때문에 바이러스의 만연을 억제할 수 없습니다.
5. 바이러스의 감염을 억제한다.
이러한 유전자 치료법 '소위' 백신은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을 전혀 만들어 내지 않기 때문에 바이러스의 감염을 억제할 수 없습니다.
아래가 10가지 뉘른베르크 강령입니다. "소위" 코로나 백신은 이 모든 것을 위반하고 있습니다.
1.피험자의 자발적인 동의는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미디어, 정치인 그리고 의료와는 관계없는 사람들의 대부분이 국민에게 코로나 백신을 맞도록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언론, 정치인 그리고 의료와는 관계가 없는 사람들은 국민에게 코로나 백신에 대한 정보(심각한 부작용이 있거나 유전자 치료법일 것)를 하나도 알려주지 않으며 코로나 백신은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위험보다 이득이 크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락다운을 실시하고 있는 나라들은 국민에게 백신을 맞지 않는 국민은 자유로운 사회에 참여할 수 없으며 백신여권 혹은 그린패스를 반드시 휴대해야 한다고 위협하면서 강제로 백신을 접종시키고 있습니다.
뉘른베르크 재판에서는, 많은 의사, 나치 관계자 뿐만이 아니라, 미디어도 소추되어 미디어 관계자의 대부분이 국민에게 거짓말을 했다고 해서 인류에 대한 범죄로 사형 판결이 내려졌습니다.
2.실험은 사회의 이익을 위해 결실 있는 결과를 만들어내는 것이어야 하며, 다른 방법이나 연구 수단으로는 실행 불가능한 것에 한하며, 또 무작위하더라도 본질적으로 불필요한 것이어서는 안 된다.
위와 같이 유전자 치료법인 이른바 백신은 백신의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며,바이러스에 대한 면역도 만들어내지 않습니다. 이베르멕틴, 비타민D, 비타민C, 아연 등은 독감이나 감기에 대한 면역력을 강화하기 때문에 코로나 예방이나 치료에 큰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3.실험은 동물실험 결과 및 질병의 자연스러운 과정에 대한 지식,연구중인 다른 문제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설계되고 예상되는 결과가 실험을 정당화 시켜주는 것이어야한다.
이러한 유전자 치료법인 이른바 백신은 동물실험을 생략하고 직접 인체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화이자사가 채택한 mRNA의 실험방법은 젊은 붉은 털원숭이에게 BNT162b2 mRNA를 사용한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실험체가 된 원숭이들은 모두 폐렴에 걸렸습니다.
그래도 연구자들은 젊고 건강한 원숭이이기 때문에 위험이 낮다고 판단한 것입니다.
이스라엘에서는 화이자사의 유전자 치료법인 이른바 백신을 사용했는데, 국제법재판소는 접종자의 80%가 폐렴 증세를 보였다는 주장을 인정했습니다. 심각한 부작용이 나타나고 있는데도 화이자사는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mRNA 소위 백신을 개발, 제조하였습니다.
4.실험은 모든 불필요한 육체적, 정신적인 고통이나 부상을 피해야한다.
미국에서 실험단계 유전자 치료법인 이른바 백신 집단접종을 시작한 이후 지금까지 4천명이 사망하고 5만명에게 부작용이 나타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EU에서는 7천 명이 사망하고 36만 5천 명에게 부작용이 나타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이는 바로 뉘른베르크 강령 4에 대한 중대한 위반행위입니다.
5.사망 또는 신체장애를 입는 상해가 발생한다고 믿을 만한 선험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 실험을 해서는 안 된다. 단, 경우에 따라서는 실험의가 스스로 피험자로서의 역할도 하고 있는 실험은 제외한다.'
유전자 치료법인 이른바 백신은 많은 사망자와 부작용을 낳고 있습니다.
mRNA 연구 후에 코로나 백신으로서 실험 단계의 유전자 치료법 '소위' 백신을 사용하는 것은 위험이 크다는 사실이 무시되었습니다.
"2002년에 행해진 사스 CoV-1 스파이크 단백질 실험에서는 염증, 면역병, 혈전, 인간 앤지오텐신Ⅱ를 방해하는 등의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 실험으로 알게 된 것은, 몸속에서 이러한 유전자 리스크를 계승하는 스파이크 단백질이 만들어져 버리는 것입니다.
6. 일어날 수 있는 위험의 정도는 실험을 통해 해결되어야 할 문제의 인류적 중요성에 의해 결정되는 것을 넘어서는 안 된다.
Covid19 회복률은 98%~99%입니다.
"한편, mRNA 유전자 치료법 '이른바' 백신에 의한 손상, 부작용, 사망은 Covid19의 위험을 상회하고 있습니다" 서구 각국에서는 이러한 유전자 치료법을 농업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왜냐하면 말렉병에 감염된 조류에 유전자 치료법을 실험한 결과 바로 핫 바이러스나 변이 바이러스가 발생해 사망 위험을 높였기 때문입니다.
CDC는 이 사실(유전자 치료법으로 치사율이 높은 변이형 바이러스가 발생함)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인간에게 사용한 경우의 위험성을 완전히 무시했습니다.
7. '피험자를 약간의 부상이나 장애 가능성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적절한 준비와 적절한 설비 하에 이루어져야 한다.'
유전자 치료법 '이른바' 백신 집단접종 시작 전에 아무런 준비도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동물실험도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제약회사(복수)에 의한 3단계의 치료 시험은 2022년~2023년에 완료됩니다.
따라서 코로나 백신은 긴급 사용으로 허가된 것이며 잘못된 정보가 유포된 일반인들은 모르고 접종하고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백신은 FDA에 인가되지 않았습니다.
8.실험은 과학적으로 자격이 있는 사람에 의해서만 행해져야 한다. 실험을 하는 자, 또는 참가하는 자는 그 실험의 모든 단계를 통해 최고의 기술과 주의가 요구되어야 한다.'
정치인, 언론, 의료와 관계없는 백신 추진자들은 이러한 백신은 안전하고 효과적이라고 주장하고 있지만, 그들은 자격자가 아닙니다.
그들의 선동은 의료 과학과는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월마트, 드라이브스루 백신센터 등 많은 상업시설에서 백신 집단접종이 이루어지고 있지만 이들 시설이 실험단계인 유전자 치료법인 이른바 백신을 민간인에게 접종시킬 자격이 없습니다.
9. '실험 과정에서 피험자가 실험의 지속이 불가능하다고 생각되는 육체적 또는 정신적 상태에 이른 경우 실험을 종료할 자유를 피험자에게 부여해야 한다.'
8만 5천명 이상의 의사, 간호사, 바이러스학자, 전염병 학자가 코로나 바이러스의 실험은 끝나지 않고 있다고 호소하고 있는데도 법을 바꿔서 백신의 강제 접종을 가능하게 하는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실험단계의 코로나 백신으로 인한 사망자나 부작용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6개월마다 접종하도록 계획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은 앞으로도 시험 없이 반복 접종을 하게 될 것입니다.
현행 코로나 범죄에 관한 새로운 뉘른베르크 재판으로 인류에 대한 범죄가 끝나기를 바랍니다.
10.실험과정에서 책임자인 과학자는 그 입장에서 요구되는 성실성, 뛰어난 기능, 주의 깊은 판단력에 기초하여 만일 피험자에게 상해, 신체장애 또는 죽음을 초래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실험을 종료할 수 있도록 대비하여야 한다.
과학자들은 죽거나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 유전자 치료법인 이른바 백신의 세계적 실험을 즉각 종료해야 합니다. 많은 피해자와 희생자가 발생했는데도 불구하고 정치인들, 제약회사들, 그리고 소위 전문가들은 아무 것도 배우지 않은 일반 대중에게 이른바 백신 접종을 막으려고 하지 않습니다.
이런 대규모 반인류 범죄를 중단시키기 위해서도 이 정보를 확산시켜 주세요.
그리고 여러분 지역의 정치인, 언론, 의사, 간호사에게 이 정보를 알려서 반인류 범죄 가담 여부를 설명하도록 요구하십시오.
가담자들 또한 제네바 협약과 뉘른베르크 강령에 명시된 법률을 위반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뉘른베르크 재판에 의해 그들은 유죄가 되어 사형에 처해집니다. 이미 법적 절차가 진행 중입니다.
필요한 증거가 모였습니다. 그리고 점점 더 많은 전문가들이 경종을 울리고 있습니다.
그들의 반인류 범죄는 우리 모두를 대상으로 한 범죄입니다.
이것은 당신 자신, 당신의 아이들, 부모, 조부모, 커뮤니티, 국가, 그리고 당신들의 미래를 파괴하는 범죄입니다.
출처
COVID Fraud – Lawyers & Medical Experts Start Legal Proceedings Against W.H.O and World Leaders for ‘Crimes Against Humanity’ | Alternative
- http://naver.me/FlJuhgfh
COVID Fraud – Lawyers & Medical Experts Start Legal Proceedings Against W.H.O and World Leaders for ‘Crimes Against Humanity
A team of over 1,000 lawyers and over 10,000 medical experts led by Dr. Reiner Fuellmich have begun legal proceedings against the CDC, WHO & the Davos Group for crimes against humanity. Fuellmich and his team present the faulty PCR test and the order for d
beforeitsnews.com
[외신]1000명 이상의 변호사, 1만 명 이상의 의료인들이 CDC, WHO, 다보스 포럼에 고소 준비 시작!
출처 : 자유로운 .. | 블로그
- http://naver.me/xmrO58CJ
[외신]1000명 이상의 변호사, 1만 명 이상의 의료인들이 CDC, WHO, 다보스 포럼에 고소 준비 시작!
https://m.beforeitsnews.com/alternative/2021/05/covid-fraud-lawyers-medical-experts-start-legal-proc...
blog.naver.com
'Namaste의 야기 > 나의 관심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과 귀를 열고 (0) | 2021.06.02 |
---|---|
백신 맞지말아야 하는 이유 8가지 (0) | 2021.05.29 |
바른의학 56편 (0) | 2021.05.13 |
마스크 착용이 혈전발생에 원인중 하나! (0) | 2021.05.08 |
영원히 속일수는 없다! (0) | 2021.05.02 |